[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UCLA 편입률 1위를 자랑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LA에 위치한 산타모니카대학(Santa Monica College, 이하 SMC)은 미용학과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글로벌 인재가 되기 위한 입시 대안으로 각광받는 학교다.

성남·분당권에서 SMC 한국교육원과 MOU를 맺고 있는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이러한 SMC 진학을 위한 징검다리 역할을 통해 미국대학 미용학과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산타모니카 대학은 LA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을 갖추고 있으며 산타모니카 해변이 근처에 있어 아름다운 뷰를 자랑한다. 명문 UCLA 편입률 1위 대학으로 미국내 미용학과정, 국내대학 등록금과 비슷한 학비, OPT(국제학생 임시 허가증) 비자를 통한 미국내 인턴쉽의 기회도 제공된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캠퍼스 박혜정 원장은 ”토플점수와 고교내신 점수 때문에 미국유학을 포기하거나 어학연수로만 방향을 찾던 학생들에게 유학의 문턱을 낮춰주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4월 새롭게 브랜드를 런칭한 IBR뷰티아카데미는 성남, 안양, 수원, 광명, 김포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뷰티 명문 교육기관이다. 영국 런던 ‘더 런던 스쿨 오브 메이크업’ 연수를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 ‘메이크업 포에버’, 교토 ‘이미용전수학교’, 도쿄 ‘시세이도’ 등 국외 연수 및 교육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의 다양한 글로벌 스펙 역량을 키워 수강생 및 학부모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으며 오는 2월에는 캐나다 ‘아베다 살롱&아카데미’ 연수를 진행한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성남·분당 지역 메이크업학원의 수강생들을 위한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과목별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기광주, 용인, 잠실 등 서울권에서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아이비알 미용학원 성남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