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지난해 12월 9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했다. 

에듀윌 합격자모임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 안정적인 사회 활동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하겠다는 취지로 2009년 업계 최초로 개최한 공인중개사 합격자들만의 모임이다. 2017년엔 약 850명, 2018년엔 약 1,300명의 합격자를 초청하며 매년 최대 규모로 기록을 갱신했다.

2019년은 예년 행사 규모에서 2배 가까이 확대한 가운데, 신청 접수 1시간만에 조기 마감을 달성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은 최대 규모인 2000여명의 합격생을 모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공인중개사 1위’ 기업다운 위상을 떨쳤다.

이날 에듀윌 합격자 모임은 업계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합격생 2,000여 명과 더불어, 선배 합격생,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 등이 참여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를 시작한 합격자모임은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을 비롯해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위한 최고급 만찬이 제공됐다. 이어서 4년 연속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의 초대가수로 초청된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로 마무리됐다. 

홍진영은 “작년보다 더 많이 모이셨네요”라며, “공인중개사 합격을 진심을 다해 축하드립니다. 여기 계신 분들 모두 엄지척!”이라고 전했다. 홍진영은 ‘사랑의 베터리’, ‘엄지척’, ‘오늘밤에’ 등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에듀윌을 통해 합격한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을 축하했다. 

특히, 홍진영은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에 합격한 합격자들을 무대로 올려 가벼운 레크레이션을 진행하고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