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오는 24~27일 설 연휴 기간 동안 특별전담팀을 운영해 평상시와 동일한 결혼정보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특별전담팀을 운용해 올 설 연휴기간에도 정상운영을 한다. 이로써 미혼남녀가 명절 연휴에 겪는 결혼에 대한 고충 해소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해당 기간 동안 결혼상담 및 가입 문의 요청도 가능하다.

노블레스 수현은 세계 최초로 IBA 6연속 수상을 기록한 결혼정보업체다.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정성적 감성 매칭 서비스로 3년(2017,2018,2019년) 평균 전문직 성혼율 77%의 높은 성혼율을 기록 중이며, 남녀회원 성비를 3년 평균 52:48로 균등하게 유지하고 퀄리티가 뛰어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정회원 미팅만족도가 95%에 이른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첫만남 호텔미팅을 5성급 제휴호텔(르메르디앙, 메리어트, 머큐어 앰버서더 등)에서 진행한다. 이로써 고객들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서로 좋은 인상을 남기고 소통 및 관계 발전에 더 집중할 수 있게 기여한다.

이외에도 삼성그룹 CS센터 시스템을 벤치마킹해 독자적인 CS센터, 커플매니저 부서를 운영하며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커플매니저 이직율 또한 업계 최저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매월 다양한 프라이빗 파티와 호텔 미팅파티, 문화이벤트, 맞선 이벤트를 열어 싱글남녀가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매년 명절 전후는 결혼정보업체에 결혼상담 및 가입 문의를 요청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시기”라고 설명하며 “이점을 고려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올해 설 연휴에도 정상 운영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카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귀여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증정 받으며, 스타벅스 기프티콘 혜택도 기대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