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의 수강생 213명이 2020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에 전원 합격하며 명문입시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안양 IBR뷰티아카데미는 지난 17년간 쌓아온 미용학원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히 입시설명회를 개최해왔으며 수강생과의 1:1 입시 컨설팅을 통해 각 대학의 입시 정보뿐만 아니라 면접과 포트폴리오준비에 대한 준비사항을 자세히 안내하여 명문 입시 교육기관임을 인정받았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의 수강생들은 뷰티학과로 선호도가 높은 4년제 대학교인 ▲서경대학교 ▲성결대학교 ▲남서울대학교 ▲유원대학교 ▲명지대학교 ▲한성대학교와 2~3년제 대학교인 ▲연성대학교 ▲부천대학교 ▲동남보건대학교 ▲명지전문대학교 ▲안산대학교 ▲정화예술대학교 등 수도권 내 미용대학으로 진학 예정이다.

그중에서 2020학년도 성결대학교 뷰티디자인학부에 합격한 장소연 수강생은 “대학 입시기준에 맞춘 자격증 준비와 개인별 이미지 메이킹 수업을 기반으로 한 인사법, 표정, CS교육,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가 크게 도움이 되었고 가장 원하던 대학에 합격한 만큼 장학금을 받으며 학교생활을 열심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1:1 입시 컨설팅은 학생의 특징을 파악하여 개개인의 맞춤 진도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자격증 준비부터 대회참여, 현장실습, 해외연수 등 다양한 과정을 통해 대학입시뿐만 아니라 추후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된다”며 “내년에도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수강생들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겠다”고 밝혔다.

명문입시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 산본, 평촌캠퍼스를 비롯해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용인캠퍼스를 운영중이다. 미용학원에서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체계적 커리큘럼을 통해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는 글로벌 미용학원으로 과천, 의왕 등에서 입시를 준비하는 재학생 및 학부모들에게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