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무료인강 공인모 네이버 카페는 2월에도 기본이론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5~6명, 총 34명 교수진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모든 강의는 연간 커리큘럼대로 진행되며, 2월까지는 기본이론 강의가 제공된다.

공인모는 지난 2015년, 공인중개사를 시작으로 직업상담사 2급, 9급 및 경찰공무원, 주택관리사 등 20여가지 분야의 무료인강을 현재까지 제공 중인 네이버 카페다. 교수진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제공으로, 일대일 질문답변 및 저자직강을 통해 수험생과의 신뢰를 쌓아왔다. 그 결과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는 지난 2018년 ‘2017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 지금까지 3년 연속 지정돼 왔다.

특히 지난해부터 공인모는 점점 높아지고 있는 공인중개사 난이도에 대응하기 위해 장학금 프로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바 있다. 현재는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이 걸려있는 ‘사구구 합격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2000만원의 장학금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한 이들 중 성적 우수자 1등부터 11등까지 차등 지급된다. 1등 한명에게는 1000만원, 2등은 30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공인중개사 교재 전권이 포함되며, 여기에 추가 구성이 포함돼 있다. 이밖에 연 5회 오프라인으로 시행되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1회 응시권이 있으며, 특강 역시 조건없이 볼 수 있다. 신청 기간은 2월 29일까지며, 선착순 1000명이 채워질 시 마감된다.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인강 외에도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자격증에 대한 전망, 수입, 공부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도 다수 게재되어 있어 시험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수험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에서 진행중인 강양구 교수의 ‘부동산학개론 숲보기’ 교재가 발간, 이해를 한층 도와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