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유학설명회보다 세계유학박람회를 찾는 이유는 해외대학이나 유학목적 상황이 학생마다 차이가 큰데 유학설명회에서는 개별적으로 도움을 받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세계유학박람회에서는 학생 개별적으로 컨설팅이 가능한 박람회이기 때문에 각 학생들의 개별 성적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성적과 상황에 맞는 학교를 찾아내어 그 학교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받을 수 있어 성공유학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제69회 4대륙 세계유학박람회는 TNS WORLDWIDE가 주최, TNS유학의 대표 네이버 탑 카페 '해외 대학 쉽게 가기' (이하 해대쉽)이 주관하며 NAVITAS•KAPLAN•CEG•STUDY GROUP•Shorelighte등이 후원하며 4대륙 국가의 해외 정규 대학 진학을 주관하는 유학박람회다.

세계유학박람회 참석시 유학상담 전문가로부터 일반 어학연수, 연계 연수, 해외 인턴쉽, 유학의 전반적인 정보는 물론이고 저렴하고 합리적인 어학연수, 유학 등을 추천받을 수 있다.

현지 전문가로부터 수능 없이 해외대학을 진학할 수 있는 방법과 유학 후 이민 관련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어 낮은 내신과 성적으로 입시에 대해 고민했던 학생들, 취업 문제로 해외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세계유학박람회에서는 매시간 마다 진행되는 세미나를 통해 유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입학 설명회 일정은 영국 약대 진학 설명회 오후 12:00~13:00 (발표자: 영국 대학 진학 연구소 지사장 김동훈), 베트남 글로벌 대학교 RMIT설명회 오후 13:00~14:00 (발표자: Winnie Le 국제학생 담당자), 시안 교통 리버풀 대학교 진학 설명회 오후 14:00~15:00 (발표자: 해대쉽 운영진 스방 및 XJTLU 재학생), 네덜란드 대학 진학 설명회 오후 15:00~16:00 (발표자: 해대쉽 운영진 짐팍) 등이다.

위 세미나는 100% 예약제로 TNS유학 홈페이지에서 간편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박람회 리셉션에서 1차 상담을 거친 후 유학상담 전문가와의 2차 상담, 학교 담당자와의 프리미엄 상담을 받게 된다.

이 밖에 TNS유학은 유학가이드 리플렛, 학교 소개 책자, 유학생 보험 안내 등을 제공하며 성적우수자 장학 혜택, 출국 오리엔테이션, 서포터즈 선발(활동비 지급)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유학생과 부모에게 최신의 유학 정보를 전달하고 보다 쉽고 빠르게 유학준비 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69회 4대륙 세계유학박람회는 22일 오전 11시~오후 5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홀 318호에서 진행된다. TNS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참가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카카오톡플러스 친구(해대쉽)으로도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