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공인중개사 커뮤니티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과 재도전을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인강 공동구매 3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공사모가 진행하는 ‘새출발응원 공동구매 이벤트’는 랜드프로에서 판매되는 동일 패키지를 3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동구매를 신청하는 전원에게 문화상품권(1만원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에 해당하는 ‘2020 랜드프로 패키지’는 ‘평생 합격보장반’과 ‘2020 VIP 연회원반’으로 구성됐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4명 이상, 총 29명의 교수진들이 최신 정규 강의(기초입문+기본이론+심화이론+핵심이론+문제풀이+동형모의고사+마무리이론특강+족집게문제특강) 및 핵심 특강(민법 핵심판례특강+공법체계도 특강+학개론 계산문제 특강+개정세법 특강+개정공법 특강)을 진행한다.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는 날까지 강의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매년 시험 응시 후 수강 연장 기간 내 수험번호와 응시 확인서 사본을 제출하면 수강 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2020 VIP 연회원반’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패키지다. 본인의 시험공부방법 계획에 맞게 1차/2차/1+2차 VIP 연회원반 중 선택해 신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0 랜드프로 패키지를 신청하는 회원들은 정규 강의 교재 16권(2020 1,2차 입문서 2권+기본서 6권+핵심요약집 2권+문제집 6권) 이외에도 2020년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1권 및 전 과목 용어해설집 1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8회분 응시 기회와 부동산 실무 마스터 5PACK도 무료로 제공 받는다. 

공사모는 "많은 회원들의 정보 공유로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및 학원 선택에 있어 타 업체 및 카페에서 알 수 없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여러 업체와 제휴를 맺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육 인강 전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카페 내 질문 게시판을 통해 약 30만 명의 회원들과 질의응답이 가능하고 공인중개사 합격 후 부동산 실무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사모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위한 대표 커뮤니티 주사모(주택관리사를 사랑하는 모임)도 함께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