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F2MG)
(사진제공=F2MG)

[에듀인뉴스=박진용 기자] 광주미용학원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이하 F2MG)는 오는 3월 F2MG 뷰엔(뷰티 엔터테인먼트) 최대 600평 대규모의 월드 케이팝 센터 광주 호남캠퍼스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F2MG는 기존의 뷰티 교육 아카데미와 결합된 뷰티 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로 성장하기 위해 최대 600평 대규모의 복합교육 인프라를 구축해 광주지역 뷰티교육과 더불어 댄스, 보컬, 모델 학원으로 케이뷰티와 케이팝이 결합된 종합 교육아카데미로의 변모를 꾀하고 있다.

김선미 F2MG 대표는 “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인기가 올라감에 따라 아이돌이나 케이팝 관련 전문 인력의 꿈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댄스 및 보컬 혹은 관련자격증 취득을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통한 현실적인 교육 인프라가 절실하다“며 ”F2MG는 월드 케이팝 센터의 유명 아이돌 트레이너 및 현직 배우들로 구성 된 스타 강사진을 통해 최상의 트레이닝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F2MG는 실제 콘서트 참여, 데뷔의 기회를 가짐으로서 전문성과 현장경험을 두루 갖춘 뷰티 인재양성과 동시에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성장이 가능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커리큘럼으로 아이돌이나 모델, 연예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뷰티 교육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뷰티 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로 성장을 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독창성 있고 창의적인 뷰티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전문성 있는 수준 높은 교육을 지향하고 다양한 인프라 연계를 통하여 수강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정보나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뷰티 교육아카데미다.

F2MG는 지난 한해 동안 ▲아나테이너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미스코리아 서울 예선 본선 ▲미스 인터콘티넨탈 서울, 상해, 오사카 ▲미시즈 퍼스트 뉴욕주립대 FIT 패션쇼 ▲양해일 디자이너의 파리패션위크 ▲미스 아시아 어워즈 베트남 ▲신한류 슈퍼 루키 모델 선발대회 ▲남산 한옥마을 패션쇼에 이르기 까지 국내를 비롯한 국제 행사에서의 현장실습을 진행하며 퀄리티 높은 현장 실무 중심의 뷰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F2MG 뷰엔 월드 케이팝 센터 광주 호남 캠퍼스 오픈을 3월 앞두고 있는 가운데 광주 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대전, 전주 등 미용학원 프랜차이즈 지점을 전국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F2MG는 2003년 설립이래 17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뷰티인 양성에 중점을 두고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광주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뷰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개강 일정, 국비지원, 수강료 등 자세한 사항은 광주미용학원 F2MG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