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네이버 3년 연속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공인모에서 총 2,000만원 장학금이 걸려있는 ‘사구구 합격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사구구 합격패키지’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한 이들 중 성적 우수자들에게 장학금이 차등 지급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1등 1명에게는 1,000만원이 주어져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등부터 11등까지는 나머지 1,000만원이 차등 지급된다. 기간은 2월 29일까지로, 선착순 1,000명이 채워질 경우 마감된다.

장학금 뿐 아니라 공인중개사 공부기간에 필요한 책 전권과 오프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1회 무료 응시권이 포함되어 있다. 교재는 공인모 교수진들이 집필한 것으로, 최신 법률 및 제도, 판례, 출제 경향을 반영했다. 공인중개사 인강과 함께 볼 수 있어 이해도가 빨라질 수 있다. 공인모 교수진은 여러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수업 경력을 두루 갖춰온 출제위원급이다.

공인모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역시 교수진이 직접 출제하므로 다양한 문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우수한 성적을 받을 시 성적 우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을 위한 대응책으로 ‘삼구구 합격패키지’를 선보였고,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과 민법판례집이 예약 판매 중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합격후기, 합격률, 전망과 같은 수험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수기의 경우 내용이 상세한 편이라 초보 학습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뿐 아니라 주택관리사, 국제무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을 포함한 총 20여 분야의 무료인강을 제공 중이다. 특히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의 경우 올해부터 출제기준이 변경되어 최신 인강 및 교재를 선보였으며, 봄맞이 합격 이벤트를 열어 필기 교재 세트 구매 후 응모 시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50명 선착순 당첨으로 기한은 오는 25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