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위너스편입이 “2021년 대비 1:1 편입설명회”를 오는 19일 일산점을 시작으로 20일 대방점, 21일 사당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편입설명회는 1:1 방식이며 각 지점별 선착순 모집을 받고 있다.

일산점과 대방점은 10명, 사당점은 20명으로 정해져 있으며 오후 2시와 3시로 나누어서 편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실제 편입합격 경험이 있으신 원장님과 선생님 그리고 서강대, 한양대, 성균관대 등 상위권대학 편입합격생들이 중심이 되어 무료로 개별 상담을 진행한다.

참석자는 1:1 편입설명회를 통해 전문가에게 평소 궁금했던 편입전형, 편입영어/편입수학 공부법, 학점은행제 등 대학편입 정보와 편입합격 스토리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희망대학/지망학과 등에 따른 합격진단 및 1년 학습 로드맵까지 알 수 있다.

당일 등록한 참석자에게는 수강료 3만원 할인권이 제공되며 이후 등록 참석자에게는 기초과정 교재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편입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편입준비생들은 위너스편입 홈페이지 및 전화 접수 그리고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사전 접수 가능하다.

위너스편입 관계자는 “편입전문가들이 제시하는 편입합격 전략 컨성팅이 1:1로 진행되다 보니 개개인별 맞춤식으로 진단을 받을 수 있다”며 “선착순 모집인만큼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너스편입에서는 1:1 편입설명회 개최를 기념해 해당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또는 ‘카카오프렌즈 텀블러’를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소수정예로 3월 기초반을 함께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위너스편입학원 사이트 또는 사당점, 대방점, 일산점 각 지점에서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