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3년연속 전화영어, 화상영어 부문 브랜드 선호도 1위 민트영어는 회원들이 직접 강사를 평가해 일정 점수 이상을 받은 강사만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고, 점수에 도달하지 못한 강사는 교육센터에서 다시 트레이닝을 받은 후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강사 프로필 100% 공개, 신규강사 평가 이벤트, 미국 VS 영국 VS 필리핀 원어민 강사 대결 이벤트, 센터내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해 평소 강사 수준 향상을 위한 노력과 인센티브 제도 및 복지에 투자를 하여 수준 높은 강사 양성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원어민이 영어를 구사하는 방식을 모음부터 억양까지 완벽 분석 및 체득하는 과정을 통해 원어민과 100% 유사한 소리를 달성하는 NS(Natural Speech)코스, 실제 미국 초등학생들이 배우는 내용으로 제작된 커리큘럼인 AHOP과정 등 다양한 자체제작 커리큘럼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영어 첨삭 지도 서비스, 수업 대본 서비스, 벼락치기, 수업 하루 연기하기, 장기연기 등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한편 새해를 맞아 민트영어에서 전화영어, 화상영어 무료수업 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민트영어 무료수업 이벤트는 민트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