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2020년 경희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국제)에서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사학위 과정 원서접수 및 신입생을 모집한다.

봄학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모집기간은 오는 3월 15일까지 원서접수 가능하며, 신입생 모집과 함께 이루어진다.

학점은행제 학사학위과정 진학 대상은 고등학교 학력 이상자가 해당되며, 다양한 전공들이 모집을 기다리고 있다. 경영학, 아동학,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사회복지학, 디지털아트학, 컴퓨터공학, 건강관리학 전공 등 장기적 전망이 좋은 전공들로만 구성되었다.

경영학은 입학과 학위 취득 과정 학사 설계를 개인별 맞춤식 교과과정으로 제공하며, 전담 교수 체제로 운영된다.

또 자격증 취득과 연계한 학사 운영 관리로 조기 졸업의 기회도 있다. 아동학은 학점 이수 후 경희대학교 총장 명의 학위 취득과 보육교사 2급 자격 취득을 연계하며, 평생교육원과 산학협력을 맺은 어린이집을 통해 보육 실습 연계를 보장한다.

사회복지학 전공은 학점 이수 후 교육부 장관 명의 행정 학사 학위 취득과 사회복지사 2급 자격 취득이 가능하며, 주임교수 그리고 지도교수 체제를 통해 체계적 학습을 지향한다.

경희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국제) 관계자는 “경희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국제)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과정을 통해 학점을 인정받고, 이를 통해 학위를 취득하여 이론은 물론 실무에도 능한 학생으로서 경쟁력을 갖추도록 하는 것이 교육원의 최종 목표”라고 전했다.

특히 학업을 중단했으나 다시 이어가고자 하는 분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며, 보다 철저한 커리큘럼으로 교육의 질을 높였다.

입학절차도 간단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담 후 원서를 접수하고 자신에게 맞는 전형을 선택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희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국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