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앞선 명품교육의 선두주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가 지난 12일 메이크업과 헤어 수강생들의 진학 및 취업의 도움을 주고자 업스타일+스타일링, 고전머리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헤어스타일링은 헤어, 메이크업샵 또는 각종 영상매체나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함에 따라 헤어미용 분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대학진학을 위한 가산점 적용 혜택으로 국가자격증 취득 및 민간자격증 취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에서는 스타일링 자격증을 취득한 뒤에도 꾸준히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패션쇼, 연극, 광고촬영 등 각종 현장실습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스타일과 고전머리 자격증은 취득한 뒤 대회에 참여하여 본인의 실력을 검증받을 수 있도록 대회 참여의 기회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아이비알미용학원 안양캠퍼스의 박시연 교육강사는 “업스타일+스타일링, 고전머리 자격증 수업은 메이크업 분야 전문가를 꿈꾸는 다양한 연령대의 수강생들이 본인의 실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여 다방면으로 유능한 인재 양성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양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진학과 취업 및 창업을 돕고자 업스타일+스타일링반과 고전머리반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는 17년간 운영된 입시전문 미용학원으로 안양, 산본, 평촌캠퍼스를 비롯한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용인캠퍼스를 운영중이다.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