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부터 출제 기준이 변경되어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시험 단기합격 맞춤 신교재 및 인강을 선보여 화제다.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은 1년에 필기 및 실기 각각 3회로, 필기 1회차가 3월 22일에 치러진다. 앞으로 한 달 남짓 남은 가운데, 단기합격 방법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올해부터 출제 범위가 변경되어 이전까지 통용되던 직업상담사2급 공부방법으로는 불투명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공인모에서는 직업상담사2급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모든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별 인강을 EBS등에서 활약한 교수진이 진행하는 최신 강의로 업데이트했다. 직업상담사2급 교재 역시 교수진이 집필하여 신뢰도를 높였다. 전반적인 이론은 물론 출제율이 높은 부분을 선별하여 알려주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수험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 직업상담사2급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가 많아 직업상담사2급 공부방법에 대한 내용도 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직업상담사2급 합격률과 기출문제, 난이도 등과 같은 수험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직업상담사2급 취업과 전망, 연봉과 같은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말할 수 있다. 직업상담사2급 실기를 준비할 수 있는 교재도 발간되었으며, 주관식 서술형을 준비하기에 적합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한편, 공인모는 지난 11일부터 직업상담사2급 교재 1차 세트를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봄맞이 합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으로 종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