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스랭귀지어학원 토익 강의 모습 / 에이스랭귀지어학원 제공
사진 : 에이스랭귀지어학원 토익 강의 모습 / 에이스랭귀지어학원 제공

[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범계영어회화 에이스랭귀지 학원이 안양, 평촌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2020년 1월 대개강을 시작으로 수강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안양영어회화 GPS 프로그램은 ‘기초’에 집중하는 영어 회화 수업으로, 지난 1월 개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G(grammar-기초문법), P(pattern&practice-패턴영어&반복훈련), Speaking(회화)의 약자인 GPS는 영어를 아예 모르는 기초자부터 상급자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범계영어회화 에이스랭귀지 학원 관계자는 “기초라고 해서 공부했는데 내가 생각했던 기초가 아닌 수업이 많다. 성인이 되어 처음 영어를 공부할 때 우리가 겪는 어려움을 같이 풀어보고자 한다. 여행을 갔을 때, 비즈니스 미팅이 잡혔을 때, 길에서 외국인이 말을 걸어올 때 등 어느 상황 속에서도 영어로 말하고 싶은 여러분들을 위한 곳”이라며 “실제로 사용되는 영어를 구사하기 위하여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는 과정이 핵심이다. 그 후에 자주 쓰이는 표현과 패턴을 배우고, 초밀착으로 집중 반복한다. 우리의 영어 실력을 끌어 올리고 설정한 목표를 해내는 과정에서 에이스랭귀지와 강사진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GPS 프로그램의 시작인 G코스는 영어의 뼈대를 세우고 영어가 무엇인지, 말하고 싶은 그 문장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영어를 전혀 모르는 사람이 영어회화를 위해 기초적으로 알아야 하는 내용을 알려준다. 총 4개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G1코스는 A부터 Z까지 쓰고 시작한다. 인칭대명사, 분사를 공부하고 발음기호 읽는 법까지 기초확립을 위한 수업이다. G4는 영문이력서, 영어면접, 영어이메일 등을 공부하는 고급 비즈니스&패턴 수업으로, 기초부터 고급자까지 공부가 가능하다.

GPS Program의 KEY P코스는 영어회화 수업을 들어도 문장이 떠오르지 않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자주 쓰는 영어표현과 패턴을 반복적으로 말하는 GPS만의 초밀착 훈련으로, 쓰고 싶은 문장과 패턴을 익히는 연습을 한다. 하나의 패턴으로 열 가지 이상의 문장을 배우고 말하는 반복 훈련을 함으로써, 영어문장을 만들어내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들에게 이해와 암기, 자주 쓰는 영어표현을 말하는 훈련을 진행한다. G코스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문장의 자리에 맞춰 단어를 배열하고 일상에서 쉽게 사용하는 문장을 만들며, 영어회화 핵심패턴중심에서 의문문 만들기, 핵심동사 순의 순환식 학습법으로 진행된다.

S코스는 GPS Program의 실전으로, 문장의 뼈대를 세우고 반복했던 패턴들을 실전처럼 연습하며 원어민 선생님과 대화를 통해 영어의 두려움을 줄인다. 반복하여 입에 붙여왔던 패턴들을 언제, 어느 때에,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알게 되는 단계이며, 발음을 확인하고 자연스러운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한다.

S코스 또한 총 4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S1코스는 P코스에서 배운 표현들을 반복하며, 초밀착 training으로 영어에 대한 불안감을 없앨 수 있다. 의견을 자연스럽고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S2코스 Free talking수업은 ‘진짜’ 실전 영어회화 수업으로, 정해진 주제에 맞춰 미리 작문 후 서로 대화를 통해 실력을 쌓는다. S3코스는 스탠딩 코미디, 팝송가사, 영자신문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며, S4는 고급어휘와 문장을 배우고 말하는 심화 영어 수업이다.

에이스랭귀지 어학원의 GPS 프로그램 각 코스는 1개월 단위로 매달 개강하며, 추천코스로 등록 시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물론, 대학생, 주부, 휴학생, 직장인 등 상담 시 맞춤 코스로 안내한다. 자세한 상담은 에이스랭귀지학원 대표번호 및 네이버 예약,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는 에이스랭귀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