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화아카데미)
(사진=동화아카데미)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 미용전문 교육학원 동화아카데미가 바버스타일 마스터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화아카데미는 미용 경력의 입문단계부터 디자이너 경력 5년 이상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샬롱워크의 기술 전수를 위한 다양한 특강을 상시제공하는 미용전문 교육학원이다.

바버스타일 마스터 과정을 통해 최신 유행하는 8가지 바버스타일 집중교육과 수강생의 작품을 직접 포토슈팅하여 SNS에 홍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함선화 동화아카데미 대표는 “남성 고객의 트랜드와 눈높이가 계속 변하기 때문에 디자이너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기술도 지속적으로 트레이닝 되어야 한다”며 “고객층 다양화를 위해 비즈니스맨, 슬릭백, 플랫탑 등 바버의 8가지 스타일을 집중교육하는 클라스를 개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컷과 점판을 동시에 이뤄낼 수 있는 바버컷 마스터 과정은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다”며 “바로 나만의 작품을 포토슈팅 하여 SNS에 홍보가능한 만큼 헤어 디자이너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바버스타일 마스터 과정 모집기간은 주니어 스타일 교육을 이수한 모든 헤어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동화아카데미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