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4년 전통의 호주&뉴질랜드 전문기업 ㈜코코스유학이민은 22일과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0년도 첫 호주유학&뉴질랜드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4차 혁명이라는 변화의 물결 속에 자라나는 아이들은 그에 맞는 인재가 되기 위한 준비가 필요하다. 4차 혁명에 필요한 인재상으로 꼽히는 창의성과 자율성을 기초로 교육하는 호주와 뉴질랜드는 미래에 필요한 인재를 준비하기 최적화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의 교육이 주로 주입식과 예체능을 배제한 교육 그리고 대학입시위주의 교육을 하는 반면 호주와 뉴질랜드는 예체능을 중시해 창의성을 기를 수 있으며 철저히 개개인의 적성 위주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호주조기유학이나 뉴질랜드조기유학을 문의하는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코코스유학은 유학박람회를 준비했다. 호주에서 직접 조기유학을 한 조기유학담당자와 직접 호주에서 아이를 키우며 지낸 학부모의 마음으로 상담을 도와 줄 호주조기유학전문가, 뉴질랜드 조기유학전문가와 함께한다.

호주와 뉴질랜드 지역별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 공립학교, 사립학교 등 학생과 학부모 개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학교와 지역을 찾고 싶다면 이번 유학박람회에서 해답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호주유학, 뉴질랜드유학 박람회에서는 세계 명문대학교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미래의 준비된 인재가 되기 위한 발판을 제공하는 호주고등학교인 킬모어국제학교에서 직접 참석해 학교담당자와 진학 상담 및 인터뷰를 할 수 있다.

영어를 배우는 연령이 점점 어려지는 요즘 주니어캠프나 단기 캠프에 관심이 있는 가족들도 이번 유학박람회에서 필리핀 영어캠프, 필리핀 주니어캠프 등에 대한 입학 시기와 프로그램 안내를 담당자를 통해 직접 받을 수 있다.

박람회를 주관하는 ㈜코코스유학이민은 호주대사관 무역대표부 선정 최우수상을 수상한 공신력 있는 기업이다. 또 호주 시드니, 멜버른, 질롱, 브리즈번, 애들레이드, 퍼스와 뉴질랜드의 오클랜드와 크라이스트처치에 직영 지사를 두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코코스 유학박람회는 호주유학박람회와 뉴질랜드유학박람회를 하나로 합쳐 두 국가에 대한 모든 유학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호주와 뉴질랜드 학교 입학 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학생들에게 구체적인 학교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2일과 23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호주유학&뉴질랜드유학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코스유학박람회’ 검색 후 24회 호주뉴질랜드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