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뷰티전문교육기관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가 2020년 메이크업 트렌드 완전 분석 및 뷰티(영상/지면) 메이크업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뷰티메이크업마스터과정을 3월초 개강한다고 밝혔다.

메이크업전문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는 개강에 앞서 지난 14일 ‘2020년 메이크업 트렌드 분석 & 비젼 설명’을 주제로 셀럽아티스트 백기웅 원장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 세미나를 통해 실전에서 쓰이는 메이크업 등을 시연하고 흙손 탈출의 뷰티 팁 제공 및 현장에서 작업을 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 등을 생생하게 전달하여 뜨거운 환호를 얻었으며 이에 힘입어 오는 3월초 관련 학과 개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 메이크업 트렌드와 비젼 분석을 위해 초빙되었던 백기웅 셀럽아티스트는 메이크업샵 ‘ACME Salon’의 대표아티스트로 뷰티전문프로그램 겟잇뷰티에 출연하여 메이크업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 바 있으며 뷰티프로그램 ‘뷰티사관학교’ 등 프로그램에서 MC로 활동하기도 했다.

현재 수많은 지면광고와 영상광고 및 패션쇼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 LA를 비롯한 세계 각지에 K-뷰티를 전파하는 아티스트로 명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박혜정 원장은 “새해가 시작되면서 다양한 현장과 대회 일정이 계획되어 있는 만큼 국가자격증에 국한되지 않고 뷰티메이크업을 정복할 수 있는 과정을 개강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수강생들의 실력향상 및 실전 감각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학생들이 그간에 배운 기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는 현재 특수분장을 전문으로 배울 수 있는 ‘프로분장디자인 과정’을 개강하여 수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올해는 뷰티메이크업과 특수분장을 모두 마스터할 수 있는 소중한 한 해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성남분당캠퍼스 외에도 안양범계, 광명구로를 비롯해 김포일산, 수원동탄캠퍼스를 운영중인 미용학원으로 메이크업, 방송분장, 특수분장, 뷰티메이크업, 피부, 왁싱, 네일, 헤어증모, 스타일리스트, 두피전문가 과정 등 미용전반에 있어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