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국내 최초 학점은행제 원격 기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심리학 학습자를 위한 가이드북 ‘심리학, 너로 정했다’를 제작하고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움에서 자체 제작한 심리학 가이드북 ‘심리학, 너로 정했다’는 학점은행제로 심리학사 취득을 진행하는 학습자에게 유용한 학습 안내서다. 학점은행제 학위 취득 방법, 대학원 진학 정보, 전문상담교사를 비롯한 관련 자격증 취득 등 심리학 전공 이후 취업과 진로 에 대한 필수 정보가 담겨있다.

이번 무료 증정 이벤트는 배움 심리학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월 4일 마감된다. 심리학 가이드북은 무료로 배송된다.

한편 배움은 2년 연속 한경 비즈니스 주최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대표적인 온라인 교육 기업이다. ▲사회복지사(건강가정사) ▲보육교사(장애영유아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심리학 ▲경영학 ▲공인회계사 등 다양한 학점은행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경 TESAT, 직업상담사 등의 자격증 과정도 운영 중에 있다.

현재 3월 5일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학습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평생회원으로 가입 및 전환 시 1만 원 쿠폰 및 무료 수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타 기관 수강 인증 시 최대 4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신청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