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야심차게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공인중개사 ‘삼구구 합격패키지’와 주택관리사 ‘삼육구 합격패키지’를 재론칭, 세분화된 장학금 프로모션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공인모 ‘삼구구 합격패키지’는 기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시 장학금 지급이라는 틀을 유지하되, 취득한 성적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한다. 즉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을 할 경우 30만원이 주어지며, 공인모에서 정한 기준 성적 이상을 취득하게 되면 점수에 따라 추가 금액이 붙는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의 평균 점수가 80점 이상일 경우 최대 100만원을 받게 된다.

장학금 외에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기본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등이 포함되어 있는 공인중개사 교재 21권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1회 무료 응시 혜택과 특강을 조건 없이 볼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주택관리사 시험 카페의 ‘삼육구 합격패키지’ 역시 기존의 틀을 유지하되 성적에 따라서 장학금을 지급하는 형태로 선보였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주택관리사 상대평가에 대응할 수 있는 무료인강과 함께 볼 수 있는 EBS 주택관리사 교재를 제공한다. 패키지의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합격패키지의 장학금이 수험생들의 중도 포기 확률을 낮춰주는데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인모는 이 패키지 외 총 2000만원의 합격 장학금이 걸린 ‘사구구 합격패키지’도 진행 중이며, 이 역시 성적에 따라 장학금이 차등 지급된다. 1등 1명에게는 1000만원이 주어져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학금 외에 공인중개사 교재 전권과 모의고사 1회 무료 응시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신청 기한은 2월 29일까지다.

한편,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인모는 무료인강 외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공부방법, 합격수기, 합격률 등 독학에 필요한 수험정보 역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