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자료 사이트 티칭허브, 새 학기 맞이 교사 대상 이벤트

[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금성출판사의 교수·학습자료 사이트 티칭허브가 새 학기를 앞두고 교사 대상 티칭허브 새 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새 학기는 학생뿐 아니라 초중고 교사들도 새로운 교수,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진행해야 한다.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전염 방지를 위해 개학이 연기되고, 학생과 교사 안전에 신경을 써야 하는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이 발생하여 교사들의 고민이 많은 시기다.

이에 금성출판사의 교수·학습자료 사이트 티칭허브가 새 학기를 맞은 교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티칭허브 새 학기 이벤트 ‘2020년에도 티칭허브와 소통해야쥐’를 실시한다.

티칭허브에 신규 가입하거나 회원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이메일 수신 및 문자 수신에 동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분들에게는 수업 진행에 꼭 필요한 교수·학습자료, 중간·기말 평가문제, 오늘의 역사, 이벤트 등 다양한 자료를 정기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기프트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금성출판사 티칭허브는 교사를 위한 교수·학습자료 사이트로, 최신 교육과정에 맞는 △교수·학습자료 △과목별 특화자료 △학생 참여 수업자료 △문제은행 △자유학년·창의적 체험활동 자료 등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젝트 수업, 거꾸로 수업, 하브루타 수업, 비주얼 씽킹 수업, 토론 수업, 범교과 주제 수업 등 학생참여 수업 방식을 상세히 소개하고 수업자료를 제공해 변화하는 교수법에 앞장서고 있다. 이 외에도 △교수·학습과정안 △수업자료 △평가자료 및 동영상·오디오 등 멀티미디어 자료와 수업 준비를 위한 교사용 DVD, 과목별로 제공되는 특화자료까지 온라인으로 내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칭허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