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edm유학센터

[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3월31일(화)까지 온라인으로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전화, 카카오톡으로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영국 대학, 대학원은 현재 낮은 내신성적을 보유한 학생이나 공인 어학 영어 점수가 없는 학생도 지원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영국 대학들이 매년 3월과 9월 2차례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어 지금부터 발빠르게 지원을 준비해야 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오프라인 유학박람회들이 취소되면서 유학을 준비하던 학생들의 고민이 많다. 

이에 edm유학센터가 영국유학전문가의 합격코칭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영국유학박람회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영국유학박람회는 주한영국문화원에서 인증을 받은 영국유학전문가가 직접 학생들을 일대일로 케어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목표한 영국 대학, 대학원과 유망전공에 따라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지원에 필요한 필수서류 샘플 제공 및 검수 서비스도 진행한다. 

edm유학센터의 노하우가 담긴 영국유학 가이드북 등 믿을 수 있는 유학 최신 정보까지 받을 수 있으며 전화, 카카오톡 등 온라인 서비스로도 충분한 상세 상담이 가능하다. 

영국유학박람회는 유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일반 전공 수속 시 최대 50% 수속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020~2021 해외대학 합격진단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특히 교육브랜드대상 아이엘츠교육 부문 5년 연속 1위인 edm아이엘츠와 연계해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edm아이엘츠 어학원 30% 할인, edm아이엘츠 인강 최대 50% 할인 혜택을 지원하며 유학 수속 시 edm아이엘츠의 온라인 스피킹 강좌도 무료로 제공해 영국 유학 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아이엘츠(IELTS) 준비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edm유학센터는 80여개 영국 명문대학의 공식 입학지원처이며, 주한영국문화원의 인증을 받은 1위 영국유학전문가를 최다로 보유하고 있는 유학 전문 기업이다. 특히 현재까지 해외대학 합격건수 8834건 이상을 기록하며 해외유학 부문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상세한 상담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13일 전국 지사에서 영국유학세미나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영국 대학/대학원 유학의 특징, 준비 방법, 지원 절차, 서류 준비, 합격 사례 및 진학 노하우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9월 학기 영국대학원 지원 마감에 대비해 오는 14일 edm유학센터 강남1지사에서 영국석사세미나를 열어 석사유학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영국유학세미나 및 영국석사세미나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사전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