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발행하는 ‘월간 시사상식’이 한국잡지협회 주관 ‘2020년 우수콘텐츠잡지’에 선정됐다.

한국잡지협회는 매년 질적으로 우수한 콘텐츠를 보유한 잡지를 선정하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 시사상식이 2020년 우수콘텐츠잡지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한 것.

에듀윌의 시사상식은 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대기업 취업 등에 필요한 최신 시사상식이 담긴 매거진으로 온라인서점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취준생들이 어려운 시사상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어려운 단어 하나하나의 뜻을 다룬 설명은 물론 ▲실제 취업 시험에 맞춘 상식 TEST ▲실전 기출 복원 논술 예시 ▲취업 정보 ▲경제/철학/과학/예술/역사 등 재미있고 취업에 도움도 되는 다방면의 지식까지 한 권에 담았다.

특히 이번 3월호에서는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이해 자소서에 활용하고 면접에도 도움 되는 특별부록 ‘10대 기업 주요 이슈 모아보기’를 수록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다양한 상식 수험서를 출간하고 있다.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은 최근 5년간의 공기업, 1년간의 금융권 기출 복원 자료를 분석해 공기업 일반 상식에 대비할 수 있는 수험서다.

‘2020 에듀윌 多 통하는 일반상식’은 공사공단, 언론사, 금융권, 대기업 취업 대비서로 최빈출 상식을 비롯 최신 시사상식, 무료특강 등을 제공하며, ‘2020 에듀윌 언론사 기출 상식’은 최근 5년간 언론사의 기출 키워드 및 기출 패턴을 분석한 교재로 주요 언론사 기출문제를 복원한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에듀윌 시사상식 및 일반상식 수험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