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준비한 ‘스타터 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

경찰공무원은 올해 상반기 2841명, 하반기 2984명으로 많은 인원의 채용을 앞두고 있어 기존의 수험생은 물론 새로 유입되는 수험생들까지 합격을 위한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스타터 세트’를 마련해 시험을 처음 접하는 수험생들을 지원하고 나섰다.

경찰공무원 ‘스타터 세트’에 포함된 초시생 맞춤 입문서는 ‘형법/형사소송법’과 ‘경찰학개론’ 2종류로 나뉜 ‘경찰공무원 3법교과서’다. 학습 가이드 팁과 과목별 필수이론을 수록해 시작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알아두면 좋은 정보로 구성된 ‘2020 공무원 채용 달력’도 포함돼 있어 채용일정, 채용규모, 예상경쟁률, 합격선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달 2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무료 배포는 2월 21일 이후 신규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현재 에듀윌은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독한경찰 평생패스’와 수강기간 기본 1년에 1년을 더해주며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경찰 확대채용패스’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또 서울 노원, 부산 서면, 대전 등 3개 지역에 경찰공무원 직영학원도 운영해 체계적인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