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검정고시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 강의를 선보인다.

최근 헌법재판소 판결을 통해 전국 11개 교대 대입 수시 지원이 가능해진 검정고시 시험은 각종 자격증 취득은 물론 고졸 공채 지원을 위한 자격을 충족할 수 있으며, 여러 번 응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대입 전략으로도 여겨지고 있다.

실제로 2015년 50.7%였던 고졸 검정고시 응시자의 10대 비율은 2019년 67.7%까지 상승했다. 대입에서 정시가 확대되고 내신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검정고시를 통한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기본이론과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의 단계로 구성된 ‘검정고시 평생회원반’ 강의를 마련했다. 

이번 과정은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수학 기초특강’으로 기본 개념 학습을 지원한다.

3월 한 달 간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무조건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검정고시 평생회원반’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평생회원반’ 외에도 에듀윌은 다양한 혜택을 담은 ‘핵이득 합격패스’와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족집게반’ 등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