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크리스찬쇼보 천안점)
(사진제공 = 크리스찬쇼보 천안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찬쇼보 천안점과 동화아카데미는 3월 10일에 진행된 천안시축구단 프로필 촬영에 협찬을 했다고 26일 밝혔다.

천안시축구단 5대 감독으로 취임한 김태영 감독과 창단 후 처음 영입된 외국인 선수 제리 반 에위크(Jerry van Ewijk 네덜란드출신 공격수)와 진행된 프로필 촬영이다.

이날은 분장사 송지환총괄팀장, 헤어디자이너 임소민 부원장, 박종현 강사의 인솔 하에 아카데미 학생(김이정 외 11명)들이 함께 진행하였으며 천안시축구단과 파트너쉽을 맺었다.

프로필 촬영에 임한 축구단 관계자는 “2020년 K3리그 우승을 향한 마음을 다 잡고 감독님과 코치, 그리고 선수들 모두 아침부터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받았다”며 “팬들에게 보여 줄 멋진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매우 설렌다”고 전했다.

코로나19 라는 국가적 재난 상황인 만큼 축구센터 입장 전 체온체크를 철저히 진행하고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철저한 소독 하에 진행 됐다.

크리스찬쇼보 천안점과 동화아카데미는 현장 출신 전문가들이 교육하는 미용학원이다. 두 미용학원은 CCFC입시·취업·창업 전문 플랜과정이 있는 미용학원으로 국가기술자격증 수강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