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주요 대기업 채용 일정에 변동이 생기고 있는 가운데, 현재 롯데, 포스코, SK가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그중 SK그룹은 오는 10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이에 취업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잡은 완벽한 SK 자기소개서 작성을 돕기 위해 ‘SK그룹 자소서 1일 완성반’ 현장 강의를 운영한다고 전해 주목받고 있다.
 
‘SK그룹 자소서 1일 완성반’은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강의는 수많은 수강생에게 합격 노하우를 전달한 SK그룹, 포스코 인사팀 출신 권준영 강사가 진행한다. 직무적합도가 채용에서 중요한 평가 요소로 자리 잡은 가운데, 권준영 강사는 수강생 개인의 경험과 직무 역량을 매치하여 직무 적합성을 어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SK 인사담당자 출신 권준영 강사가 직접 코칭하고 첨삭해주기 때문에 수강생은 하루 만에 SK 그룹에 적합한 자소서를 완성할 수 있다. 강의는 8명 이하 소수 정예로 진행되며, 수강생은 더욱 상세한 첨삭을 받아볼 수 있다.
 
권준영 강사는 SK 그룹 자소서의 필수 키워드와 표준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며, 1:1 반복첨삭을 통해 SK 자소서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수업 종료 후에도 자소서 온라인 첨삭이 진행되기 때문에 수강생은 서류전형을 더욱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실제 강의를 듣고 SK, 삼성, 포스코 등 많은 대기업에 최종 합격한 이들의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그중 한 수강생은 “실제 인사 경험이 있으시고 수많은 학생을 컨설팅하고 계시기에 면접관의 시선을 알려주셨다”라고 남겼다.
 
해커스 관계자는 “4월 6일 진행되는 ‘SK그룹 자소서 1일 완성반’에 참석한다면 SK 인사담당자 출신 권준영 선생님의 피드백을 통해 완벽한 SK 자소서를 작성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취업 특강에 참석할 것을 권했다.
 
‘SK그룹 자소서 1일 완성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강남 취업∙면접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에서는 자소서, 면접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으며, 삼성 채용, 현대 채용, SK 채용, 포스코 채용 등 대기업 채용을 준비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강의 부문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