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20년 상반기 삼성 채용 일정에 따라오는 5월 삼성 직무적성검사(GSAT)가 시행된다. 삼성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은 삼성 인적성 대비를 위해 GSAT 강의 및 대기업 인적성검사 강의와 교재를 찾고 있다. 

대기업 취업 강의로 유명한 해커스잡은 '삼성합격 풀패키지' 운영한다고 전해 주목을 받는다. 참고로, 해커스는 취업 학원을 비롯해 해커스공무원, 해커스임용 학원 등을 운영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잡의 ‘삼성합격 풀패키지’는 쉽고 빠른 이해를 돕는 교재 해설강의뿐만 아니라 삼성 GSAT, 면접 등 삼성 채용에 필요한 전 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강의는 매 시즌 신규 업데이트되며,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학습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합격 풀패키지’ 수강생에게는 ▲기초 인적성 인강 ▲삼성 취업자료집 2종(*PDF) ▲삼성 GSAT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성적 분석 서비스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 ▲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오픽(OPIc)+중국어 인강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취업준비생은 더욱 체계적으로 삼성 채용을 준비할 수 있다.
 
강의는 영역별, 전형별 전문화된 취업 전문 강사진이 진행한다. GSAT 강의는 해커스잡 오프라인 학원 정규 강의 누적 수강생 수 기준 1위 김소원 강사, 해커스잡 GSAT 인강 수강생 수 기준 1위 복지훈 강사, 해커스잡 언어 전문가 최수지 강사가 진행한다.
 
면접 강의는 해커스잡 온라인 단과 면접 강의 수강생 수 1위인 조은희 강사, 해커스 오프라인 취업 특강 만족도 1위 신길자 강사가 함께한다. 이와 더불어 토익스피킹 강의는 해커스어학원 토익스피킹 중급 강의평가 1위 세이임 강사가 진행하며, 기초수리 강의는 기초수리 전문가 양리라 강사가 진행한다.
 
현재 해커스잡에서는 회원가입만 해도 취업 인강과 취업 지원 선물을 무료로 배포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가입만 해도 자소서, 면접, 금융 강의, 온라인 모의고사, 취업 기초 강의와 합격 지원 쿠폰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강의 부문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