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모션그래픽학원 더모션아카데미가 국민내일배움카드 제도를 통해 모션그래픽 전문가를 희망하는 교육수요자들의 교육비 부담감을 줄여 눈길을 끌고 있다.

더모션아카데미의 국비지원 제도는 국민 내일배움카드 발급을 통해 교육훈련비 및 훈련장려금을 국가에서 지원받아 모션그래픽 전문가 양성과정을 수강하는 프로세스로 교육 수요자들의 교육비 부담감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도는 개인별 상황에 따라 교육 훈련비 자부담금 비율 및 훈련 장려금 금액이 상이하므로 본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모션그래픽학원 더모션아카데미는 전문가 양성을 위해 커리큘럼을 전문화 및 세분화하여 교육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 실현을 위해 국내 모션그래픽 아카데미 최고 스펙의 PC 및 도구 사양을 갖추는 등 실무와 같은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 실무자와의 1:1 취업 컨설팅, 기업체 견학, 실무자 면접 및 평가, 세미나, 수료 후 취업지원 등 실무에 통용될 만큼의 역량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취업지원 프로세스를 운영,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고 있다.

더모션아카데미는 ▲2D모션그래픽, ▲3D모션그래픽, ▲출판편집디자인, ▲포토샵, ▲일러스트 과정 등을 운영 중에 있으며 교육서비스, 모션그래픽 교육 부분에서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