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최근 5년간 기술직 공무원 채용인원이 급증하는 추세를 보이며, 많은 공무원 수험생이 기술직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이에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이 ‘기술직 평생 0원 패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해커스공무원,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등을 운영하며 공무원 시험,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오픽(OPIc) 등 수험생들의 다양한 학습을 돕고 있다.
 
‘기술직 평생 0원 패스’는 간호·보건직, 전산직, 전기직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패스이다. 월 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전산직/전기직 기준)으로 합격할 때까지 공통과목+전공과목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조건 달성 시), 합격 시 수강료의 100%를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준다.
 
직렬에 따라 간호보건직 패스는 국어, 영어, 한국사, 지역사회, 간호관리, 공중보건, 보건행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전산직 패스는 국어, 영어, 한국사, 컴퓨터일반, 정보보호론, 자료구조론, 데이터베이스론, 소프트웨어공학, 전기직 패스는 국어, 영어, 한국사, 전기이론, 전기기기를 수강할 수 있다.
 
‘기술직 평생 0원 패스’를 수강하는 수강생들은 이그잼공무원 강사 강의도 수강할 수 있어 선택폭이 넓어졌다. 간호관리/지역사회간호학 최성희, 보건행정 유병준, 공중보건 김희경, 전산직 컴퓨터일반/정보보호론/소프트웨어공학/데이터베이스론 홍재연, 전산직 컴퓨터일반/정보보호론/정보시스템보안/네트워크보안 임재선, 공무원 국어 신민숙, 양효주, 공무원 영어 비비안, 김우택, 김송희, 공무원 한국사 이중석, 김승범 등 과목별 전문 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위해 프리미엄 학습지원 시스템도 제공한다. 온라인 질의응답 시스템으로 이해가 되지 않거나, 모르는 문제를 질문하면 강사가 직접 답변한다. 또 과목별 강사와 연구소가 직접 출제하는 고퀄리티 온라인 합격예측 모의고사에 매월 응시할 수 있다. 해당 모의고사에 응시하면 성적 분석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합격예측 풀서비스와 해커스공무원 VOCA 어플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