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시사중국어학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 모두가 단기대학과정 및 일반 단과 과정에 등록할 경우 각 최대 2만원, 10% 할인과 함께 10,000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사중국어학원의 인기 강좌는 단연 HSK강좌. 최정예 강사진들의 철저한 밀착관리로 HSK 합격은 물론 고득점을 보장하는 종로캠퍼스의 HSK PT와 HSK 합격패키지, 강남캠퍼스의 HSK광패스와 최은정 사단의 압도적 고득점 수업, 신촌캠퍼스의 권영한&김민지 HSK 마스터플랜 등 각 캠퍼스별 전문팀을 운영하며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종로캠퍼스 'HSK PT'는 전국 유일무이한 한달 합격 보장반 체제로 운영된다. 불합격시 수강료는 100% 환불되며, 전문화된 스터디로 밀착관리를 진행한다. 동 캠퍼스 'HSK 합격패키지' 는 급수별 각 1개월 초단기 압축 합격 커리큘럼으로, 4급부터 6개월까지 3개월만에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강남캠퍼스 '광패스 HSK'는 출석률 90%이상(20회 수업) 및 어휘테스트 70% 달성의 두가지 조건을 만족하면 HSK응시료를 50% 지원한다. 최은정 사단은 출석률 90%이상 및 과제 완성률 90% 달성시 HSK 불합격시에도 합격할때까지 무료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신촌캠퍼스 '권영한&김민지의 HSK 마스터플랜'은 1개월 합격보장반을 운영하며 기출문제는 물론 빈출어휘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HSK 프리토킹을 동시에 등록할 경우 수업료를 각 10% 할인하고 있다. 

또다른 인기강좌인 단기대학과정은 소수정예 및 회화 위주로 운영되는 중국어기초 강좌로 실용회화 스킬까지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로 수강 가능한 동영상 강의 및 교차수강 시스템을 운영해 매번 정해진 시간에 등원하기 힘든 직장인, 학생 및 주부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시사중국어학원 관계자는 "다년간의 노하우와 실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강사진들이 빠르고 손쉽게 HSK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에 특히 시험에 빠르게 합격해야하는 취준생들에게 꼭 필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사중국어학원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HSK 응시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강생이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한 연대HSK센터 홈페이지에서 시험을 신청할 경우 응시료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5월 6일 정규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는 시사중국어학원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