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험생 자신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는 재경관리사 ‘6개월 합격반’ 과정을 선보인다.

이번 강의는 스스로 맞춤형 강의를 선택 가능하다. 기본기 보충이 필요한 수험생은 6개월 간 회계관리1급을 학습한 뒤 재경관리사를 순차적으로 취득하는 방식으로, 긴 준비기간을 필요로 하는 수험생은 최대 3회 응시 가능한 6개월 동안 학습할 수 있다.

모든 강의는 이론학습, 문제풀이, 실전연습의 단계의 3회 반복 학습을 위한 커리큘럼을 적용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교수가 직접 정확한 답변을 빠르게 제공하는 ‘1:1 학습 Q&A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수강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학습할 수 있으며, 현재 1개월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회계관리1급도 함께 준비 가능한 ‘재경관리사 6개월 합격반’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학습량을 약 40% 줄여낸 ‘3개월 단기합격반’과 최종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0원 합격패스’ 강의를 운영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