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산업인력공단은 기존 4월 25일이었던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을 6월 6일과 7일로 연기하여 전기기사 1회, 2회 필기시험을 통합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자격증은 ‘올인원 평생패스’를 통해 수험생의 전기기사 자격시험 준비를 돕겠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는 자격증 인강을 비롯해 토익, 오픽 등의 강의를 제공하는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올인원 평생패스’는 전기기사 필기∙실기 이론, 문제풀이, 기출해설 강의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기본 수강 기간 365일을 제공하고, 전기기사 시험 불합격 인증 시 수강 기간을 240일씩 추가로 무료 연장해준다. 이에 전기기사 강의 수강생은 전기기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 ▲전기기사 최종정리노트 2종(*PDF) ▲핵심요약노트(*PDF) ▲합격가이드북 2종(*PDF) ▲전기기사 필기∙실기 시험 대비 교재 8종 ▲전기 기초 강의 2종을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현재 ‘올인원 평생패스’ 오픈 감사 혜택으로 ▲전기기사 실전동형 모의고사(*PDF)+해설강의 ▲전기기능사/전기공사기사 2종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전기기사 인강은 2019년 NCS 전기부문 개발위원인 오우진 교수와 강의경력 16년 이상의 문영철 교수가 진행한다. 참고로, 전기공사기사 인강은 강의경력 17년 이상의 김상현 교수와 실무경력 13년 이상의 소홍섭 교수가 함께한다.
 
이외에도 해커스자격증은 현재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자격증 시험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필기∙실기 인강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그중 ‘전기기사 수강료 300% 환급+합격보장반’은 조건에 따라 수강료를 최대 300%까지 환급(*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해준다. 또한, ▲전기기사 필기∙실기 전 강좌+교재 ▲전기공사기사 최신 기출해설인강 ▲전기 기초수학 강의+공학용 계산기 사용법 강의+교재(*PDF) ▲전기기사 가이드북 2종 ▲취업 NCS 자소서 인강, 이공계 면접 인강 ▲불합격 인증 시 수강 기간 60일 무료연장+합격패스 1만 원 할인쿠폰의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전기기사 수강료 300% 환급반’ 페이지에서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기기사 강의 샘플 강좌 수강 후 기대되는 전기기사 교수를 선택하면 해커스자격증 전 강좌 10% 할인쿠폰을 바로 제공한다.
 
전기공사기사 자격증 시험공부를 돕기 위해 ‘전기공사기사 필기 기출해설인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기공사기사 최신 기출해설인강을 무료로 듣고 수강 후기를 남기면 전기공사기사 3개년 기출해설인강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전기공사기사 3개년 기출문제집(*PDF)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커스자격증은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규 회원가입 후 댓글을 남기면 ▲합격가이드북 2종(*PDF) ▲’전기기사 합격패스’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회원가입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작성한 게시글 수에 따라 ▲합격가이드북 2종(*PDF) ▲해커스자격증 전 강좌 10% 할인쿠폰 ▲전기기사 최종정리노트 2종(*PDF)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자격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공기업 취업과 공사 채용에 가산점으로 적용되는 한국사검정능력시험 강의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