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책 읽기 기반 종합교육기업 성원아이북랜드는 5월 어린이달을 응원하며 5월 한 달간 ‘RE-START! BIG3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사상 초유의 온라인개학을 맞이하며 자녀의 학습공백, 느슨해진 공부습관 등에 대한 걱정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RE-START!를 응원하고, 힘든 시기에도 성원아이북랜드를 신뢰하고 사랑해준 기존 정회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성원아이북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학교수업이 온라인 강의로 대체되면서 사실상 학습공백이 생긴 우리 아이들이 더 이상 공부습관을 놓치기 전에 학습에 대한 RE-SRTART!가 절실히 필요한 시기라고 설명했다.

아이들의 느슨해진 공부습관을 다시 잡기 위한 좋은 교육 방법으로 책 읽기를 추천하며, 아이들에게 올바른 책 읽기를 장려할 수 있도록 비대면 맞춤도서 대여 프로그램 ‘북친구’, 전문 선생님과 함께 하는 책 읽어주기+독후활동 프로그램 ‘책 읽기습관’, 책 읽기로 준비하는 교과 학습 프로그램의 세 가지 교육 프로그램을 제안했다.

‘RE-START! BIG3이벤트!’는 성원아이북랜드가 제안하는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1회 무료 수업의 기회를 제공하며, 무료 체험을 한 고객에게 룰렛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신규가입 회원 전원에게는 북트리(독서나무 포스터+스티커)를 증정한다.

기존 정회원 및 무료수업을 체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인SNS을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브람스 어깨마사지기, LG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성원아이북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