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논산지점이 전문 강사 양성을 위한 최상위 교육 ‘에듀케이터’ 28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논산미용학원 에듀케이터 과정은 미용 관련 분야의 전문강사 또는 현장실무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과정으로 MBC아카데미뷰티학원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공과목의 핵심 기술을 트레이닝하는 최상위 과정으로 연 2회에 걸쳐 실시된다. 모집은 정규과정 수료생과 전공분야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대상을 제한하고 있으며 이번 에듀케이터 28기에는 MBC아카데미 논산미용학원 수강생들도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케이터 교육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3가지 과목으로 나누어 수업을 진행하며 모든 과목은 6개월 과정으로 전공 심화교육 4개월, 현장실습 및 수업참관 1개월, 종합평가 및 최종인터뷰 1개월로 구성되어 있다. 우수 수료자 특전으로는 MBC아카데미뷰티학원 강사자격이 부여된다.

강사진으로는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메이크업학과 정동규 수석강사, 송지수 전임강사 ▲네일아트학과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염희숙 강사, 임도경 교육강사 ▲에스테틱학과 우송정보대학교 뷰티디자인계열 전임교수 김미정 강사 등 각 분야 정상급 전문 강사가 참여한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논산지점 관계자는 “강사라는 직업은 스스로 기술을 익히는 것을 넘어 학생들에게 테크닉을 가르쳐야 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심화 교육을 받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며 “전문 뷰티 강사진 및 교수진이 진행하는 에듀케이터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으니 강사 진출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이번 기회에 지원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비자평가 뷰티 전문 브랜드 1위로 2년 연속 영광의 수상을 한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논산뿐만 아니라 강남, 영등포, 부산서면 등 전국 36개 지점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미용사(헤어), 피부,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수강생들에게 수준 높은 기술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에듀케이터 과정은 현재 캠퍼스를 통해 모집 중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구체적인 커리큘럼과 수강신청 방법은 논산미용학원 공식 상담처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