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더모션아카데미가 국비지원 북디자인, 광고디자인 전문가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북디자인, 광고디자인 전문가 양성과정은 출판 및 광고분야로 취업을 희망하거나, 포트폴리오가 필요한 교육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개월 동안 일 5시간씩 주 5회 수업이 진행된다.

해당 과정은 출판물의 기획 의도를 파악하여 디자인 요소를 선정하고 시안 디자인 제작을 학습하는 특징이 있다. 또 다양한 출판물의 종류와 기획의도 파악, 디자인 요소 수집을 위한 국내외의 다양한 매체 활용법, 출판물의 종류별로 수집한 자료 구분 등 북디자인, 광고디자인 기획 시안 디자인 완성물 제작을 목표로 커리큘럼을 체계화한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더모션아카데미는 국비지원 교육기관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을 통해 북디자인, 광고디자인 전문가 양성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교육훈련비 및 훈련 장려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보다 감각적이고, 유연한 시선으로 선명한 감성을 전달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특히 교육의 목적과 특성에 맞춰 북디자인, 광고디자인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수강생들에게 제시하고 있다.

한편 더모션아카데미는 북디자인, 광고디자인 전문가 양성과정 외에도 광고포스터, 캐릭터디자인 등을 국비지원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디자인 아카데미 최고 스펙 PC 및 도구 사양을 갖추는 등 실무와 같은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