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서울한양학원은 “2021학년도 수시 및 정시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반수 준비를 위한 반과 수능최저대비반 그리고 검정고시 합격생들을 위한 컨설팅반 주제로 이루어진다.

또 각 대학별 전형별 분석을 통해 2021학년도 수시 및 정시 지원 가능 대학에 대한 분석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따라서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어쩌면 입시를 준비 할 수 있는 기간이 짧아진 수험생들에게 매우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수시 및 정시 입시설명회에 관한 내용은 각 해당 지점을 통해 상담 후 확인 해볼 수 있고, 참석 예약은 한양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반수 및 수능최저반을 개강하여 학생들은 자신의 수준에 맞춰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를 해볼 수 있는데 각자 학습플래너를 통해 하루 또는 주 단위로 학습해야 할 계획을 세워보고 이를 통한 성취 과정을 만들어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볼 수 있다. 그리고 매월 학원 자체 내 모의고사를 치르고 결과에 따른 분석을 통해 부족한 과목을 보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학업 관리뿐만 아니라 올바른 생활 습관을 위해 각 반별로 담임선생님을 배정하여 출결 및 생활관리 등 전반적인 관리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한양학원 관계자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고3, 반수, 재수생뿐만 아니라 고1, 2학년도 참석하여 선제적인 입시준비가 왜 필요한지, 또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등을 함께 알아 갈 수있는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한양학원의 학습 관련 사항은 신도림점, 잠실점, 충무로점, 왕십리점 각 4개 지점을 방문해 상담을 받아보시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