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이투스교육㈜에서 운영하는 메이저 최상위권 대입학원 강남하이퍼학원이 '2021 반수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30일 오후 2시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2021 반수반 설명회’는 반수에 도전하는 최상위권 학생들의 본격적인 시작을 위해 입시 환경을 분석하고 개인별 합격 가능성을 가늠하도록 마련됐다.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된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대표 입시전문가 김병진 소장이 1부를 강연하며, 2021학년도의 변화한 일정과 제도 속에 반수생들이 놓쳐서는 안 될 반수의 핵심 입시정보와 함께 최상위권의 수능경쟁력 극대화 조건과 성공법에 관해 논한다.

2부에서는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의 김근욱 원장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강남하이퍼학원의 다양한 반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별 반수 성공모델을 찾는 방법을 제시할 뿐 아니라, 메이저 최상위권 반수생들이 완성할 입시성공의 요소들을 설명하고 지난 대입에서 메이저 최상위 대학에 합격한 졸업생들의 성공비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남하이퍼학원 관계자는 "아직까지 반수 시작을 망설이고 확신을 갖지 못하는 학생들이 많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새로워진 입시환경에서도 학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방법으로 목표 실현이 가능한 반수 시작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사전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예약해야 참석 가능하다. 이밖에 설명회에 대한 세부사항은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설명회를 주최하는 강남하이퍼학원은 현재 ‘2021 반수반’을 모집 중이다. ‘2021 반수반’은 ‘메이저 의대장학금’의 마지막 특혜와 ‘한수모의고사’, ‘강남하이퍼 킬러시리즈’ 등 유명 학습콘텐츠를 반수생에게 맞춤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2021 반수반’은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에서는 6월 22일(월),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 및 강남하이퍼기숙학원에서는 6월 21일(일) 개강 예정이다. 등록 및 접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하이퍼학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