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원포인트 공무원 체력학원
사진제공=원포인트 공무원 체력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서울북부, 의정부 지역 유일 공무원체력학원 원포인트 공무원 체력학원에서 2020년 1차 경찰 체력 단기특강반을 모집 한다.

5월 30일 경찰 2020년 1차 필기시험이 끝남에 따라 6월 8일부터 시작되는 체력시험을 대비해 1차 체력시험 대비하는 단기특강 이다

단기특강은 각 청 체력시험일까지 주 5일 수업으로 진행 된다. 월수금은 자체 체육관에서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악력 수업 등을 진행하며, 화목은 실제 시험이 이뤄지는 의정부 종합운동장 트랙에서 100m와 1000m 수업이 진행된다.

원포인트 공무원 체력 학원은 경찰 시험장과 전 종목 동일한 센서를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체대입시와 병행하는 수업이 아닌, 성인공무원만 전용으로 수업하는 의정부 유일 공무원체력학원이다.

경희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의 대표가 전 수업을 직접 지도하고 코치진 또한 수년간의 지도 경력을 가진 체육전공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험장 파울 기준 및 가장 효율적인 훈련 방법을 지도한다.

또 본원 출신 2019년도 경기북부 및 서울 최종합격자가 방문해 시험장 특성을 알려주는 특강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접수는 5월 30일부터 전화상담을 진행하며, 5월 31일 오후 3시 이후 무료 체력 측정 테스트 및 상담이 되며 그 이후는 테스트 및 접수를 전화 및 문자로 예약 진행하며 정원 마감시 등록이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수업 및 등록 문의는 카카오톡 원포인트공무원 체력학원 또는 본원에서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