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 사회복지사2급, CPA 학점은행제 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5일에는 2학기 1차, 6월 개강반 모집 신청을 마감했으며, 이달 10일부터 9월 22일까지 학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은 총 46개의 과목을 개설했다. 사회복지사2급, 경영학, CPA 과정의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수강생은 자유롭게 원하는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

학습자 편의 최우선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잊기 쉬운 과제, 토론 제출마감일 등을 문자 서비스로 알림 발송하는 ‘학습문자서비스’와 학습설계, 학습진도관리, 원격 지원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상담사가 배치돼 있다. 모든 강의는 모바일 수강도 지원한다.

성적 외에도 다양한 교육생 장학제도를 통해 어려움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매 차시 6과목 이상 학습하는 수강생은 에듀윌의 자격증, 공무원 인터넷 과정을 20% 할인된 수강료로 이용할 수 있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45개의 자격증 강의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현재 경영학과 CPA 과정에 대해 75%의 대폭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달 9일까지 진행하는 ‘多多多 다이렉트’는 수강할 과목을 직접 설계해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기존 학습설계 관련 상담 이력이 있는 학습자는 참여할 수 없다.

경영학, CPA, 사회복지사2급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