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영어 스피킹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영어회화를 공부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영어회화를 공부할 때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밴드나 카페 등 커뮤니티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영어회화 인강 1위 해커스톡은 5만6000명 이상의 영어회화 학습자들이 모인 ‘해커스톡 밴드’를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톡 수강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해커스톡은 이를 통해 수강생 전원에게 1:1 영어회화 음성 첨삭을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해커스톡, 강남역·종로·대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공무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해커스톡 밴드에서는 매일 정기적으로 영어회화 학습자료를 업로드한다.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 교재를 바탕으로 제작된 고퀄리티 영어회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매일 아침 8시 1:1 스피킹케어 미션도 제공해 하루 한 문장씩 꾸준히 영어 말하기 습관을 기를 수 있다.
 
1:1 스피킹케어는 네이버 밴드를 통해 진행되어, 핸드폰으로 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미션에 참여하고 첨삭을 받을 수 있다. 월~금 아침 8시에 올라오는 미션을 통해 영어를 말하면, 해커스톡 전문 첨삭강사가 일대일 영어회화 첨삭을 제공한다. 수강생의 음성을 분석하여 꼼꼼한 피드백을 음성으로 남겨주어 수강생들은 영어 발음(딕션) 교정도 할 수 있으며, 보다 완벽한 문장을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다.
 
미션으로 제공되는 문장들은 미국인이 실생활에서 많이 쓰는 생활영어회화 문장으로 구성되어 실용적이다. 오늘의 만능 패턴과 그 패턴을 활용한 문장들을 녹음하여, 다양한 문장을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영어회화 초보자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
 
12주 단계별 맞춤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해 영어 왕초보 말문트기 훈련부터 시작해 만능 패턴을 익히는 단계, 자신 있게 의견을 말하는 단계를 넘어 원어민처럼 말하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평생 수강료 0원’도 제공하고 있다. 판매 1위를 기록한 ‘영어회화 평생 수강료 0원’은 연예인 광고비 거품을 뺀 저렴한 수강료와 더 쉬워진 환급 미션으로 영어회화 공부에 드는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주 4회 출석만 해도 수강료 전액 환급이 가능하며, 출석 미션과 수강 후기 미션을 달성하면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의 최대 200%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영어회화 평생 수강료 0원’을 수강하면, 해커스톡의 영어 인터넷 강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베스트셀러 영어회화 책 포함 13만 원 상당의 영어회화 교재 14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초 영문법 강의, 기초 영어 강의, 영어단어 암기 어플 이용권 등의 혜택과 함께 기간 한정으로 국내 어학 연수 프로그램인 ‘스피킹케어’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해커스톡은 하나의 ID로 온 가족이 평생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전 강좌를 들을 수 있어서 주부 영어 학습자와 비즈니스 영어회화 강의를 원하는 직장인 영어 학습자 등 맞춤형 강의를 필요로 하는 성인 영어 학습자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평생 0원’ 런칭특가 최대할인 쿠폰을 기간 한정으로 발급하고 있다. 해커스톡 첫 구매자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어, 영어공부에 대한 비용 부담을 더욱 줄여주고 있다.
 
1:1 스피킹케어와 ‘영어회화 평생 수강료 0원’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