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코로나 19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연기됐던 텝스(TEPS) 시험이 재개되자, 여름방학을 앞두고 편입영어, 대학∙대학원 진학, 전문연구요원 준비, 취업 준비 등을 위해 텝스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이 많다. 

이에 텝스 학원, 텝스 인강, 텝스 교재 등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인강이 텝스 시험 대비 ‘텝스 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를 제공해 이목이 쏠린다. 

해커스는 인강 서비스와 강남, 종로, 노량진, 일산, 수원 등에 해커스어학원, SAT, 공무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먼저 ‘텝스 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는 최신 텝스 기출 유형이 반영된 다양한 레벨의 해커스텝스 인강을 수강 기간 동안 무제한 제공한다. 또 출석과 성적 미션 달성 시 텝스 수강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 제외, 수강 후기 작성 필수)해주며, 텝스 점수에 따라 수강료를 최대 300%까지 환급(*제세 공과금제외, 수강 후기 작성 필수)한다. 친구와 함께 텝스 공부를 하면 텝스 응시료까지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이 몰리고 있다. 또한 미션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기존에 제공되는 수강 기간인 90일을 최대 100% 연장해주어 수강생의 목표 점수 달성을 돕는다. 
 
해당 강의는 텝스 부문 11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텝스 교재를 통해 진행된다. 해커스 텝스는 기본+중급+정규+실전 등 전 레벨의 체계화된 커리큘럼으로 텝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실제 해커스 텝스 인강을 듣고 고득점을 달성한 수강생은 “수준별로 구성된 수십 가지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본인이 부족한 부분만 추가로 공부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고, 이를 통해 첫 시험 만에 522점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긍정적인 텝스 수강 후기를 남겼다.  
 
이 외에도 ‘텝스 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는 수강생의 텝스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위해 다양한 학습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텝스 시험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텝스 기출 유형을 수록한 ‘해커스 뉴텝스(NEWTEPS) 적중 예상문제 360제(*비매품)’를 함께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뉴텝스 시험 실전 대비를 위해 해커스에서 자체 제작한 자료로 오직 해커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텝스 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는 텝스 주관처인 ‘텝스 관리위원회’와 공동 제작한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 공식 기출 문제 강의를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텝스 문법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해커스 그래머게이트웨이 인강을 제공하고 청해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에게는 AP 뉴스/비즈니스 영어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텝스 청해와 텝스 스피킹에 대비할 수 있고 영어 스펙까지 쌓을 수 있는 영어 면접과 발음 클리닉 강의를 제공한다. 
 
또 ▲ 텝스 온라인 모의고사 ▲ 텝스 필수 보카(*PDF) ▲ PC/모바일 무료 수강 ▲ 기초 영문법 패키지도 함께 제공해 효율적인 텝스 학습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 텝스 시험일정은 오는 7월 11일(토), 7월 25일 (토), 8월 8일(토), 8월 15일(토)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인강에서는 텝스(TEPS) 외에도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익(TOEIC), 지텔프(G-TELP)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토익 시험일정, 2020년 지텔프 시험일정 등의 정보도 찾을 수 있다.

한편 강남 토익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에서는 토익(TOEIC), 토플 (TOEFL), 토스(TOEIC speaking), 오픽(OPIc) 등 해커스어학원만의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해 영어 학습을 돕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의와 함께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