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그룹
사진제공 =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그룹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을 완료한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가 F2MG 글로벌 뷰티 그룹으로 새롭게 탄생을 예고하며 6월 27일에 신사옥 이전식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F2MG 측은 “신사옥 확장 이전을 완료하고 F2MG 글로벌 뷰티 그룹으로 신사옥 이전식을 진행한다”며 ”뷰티 교육 브랜드 뿐 아니라 F2MG 뷰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그리고 뷰티를 통한 여성의 자립과 성장을 돕는 비영리 사단법인 F2MG 글로벌 뷰티 인재개발원 창립을 통해 그룹으로 운영 될 예정“이라 소식을 전했다.

지난 4월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금남로 4가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을 완료했다. 600평 규모의 새로운 뷰티 교육 인프라 구축과 함께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비영리 사단법인 설립을 진행하면서 F2MG 글로벌 뷰티 그룹 출범 준비를 끝마쳤다.

27일 진행 예정인 신사옥 이전식에서는 (사)F2MG 글로벌 뷰티 인재개발원 창립식이 함께 진행 되며 이날 행사에서는 미스 인터콘티넨탈 출전자들의 화려한 패션쇼가 치뤄질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고자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한 취지로 보육원 ‘ 신애원 ’ 측에 후원 기부금을 모금하고 전달하면서 더욱 가치 있는 행사로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F2MG는 2003년 설립되어 18년의 뷰티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 뷰티인 양성에 중점을 두고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광주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스타일리스트 ▲뷰티 유학&연수 등 미용학원으로서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2019년에는 국내 미용학원 ‘최초’ 파리패션위크 참가 및 뉴욕 주립대 FIT 패션쇼와 미스 아시아 어워드 베트남 2년 연속 참가 등의 퀄리티 높은 해외 현장실습 교육을 한다. 또 실전 모의 테스트를 통한 학생들의 자격증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최적의 뷰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