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소비자들로부터 돈독한 신뢰를 받고 있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대표 교육 브랜드 민트영어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민트영어는 수준 높은 원어민 강사와의 1:1 수업 이외에도 영어첨삭지도 서비스, 수업대본 서비스, 영어작문, 영어해설 서비스 등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들을 제공해 4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전화영어, 화상영어 부문 1위를 달성한 전화영어, 화상영어 전문 교육 업체이다.

수강생들이 빠르게 영어회화 실력을 늘리면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어공부 학습 이벤트를 열고 있다. 자체 개발한 영자신문 해석 이벤트, 문장을 통째로 외워 테스트하는 브레인워시 이벤트, 새벽 혹은 주말에 수업하면 일부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는 스파르타 이벤트, 수업 내용을 받아 적어보며 복습하는 이벤트 등 수강생 개개인이 원하는 공부 방식을 선택해 공부하도록 준비한 이벤트이다.

이벤트 정책에 따라 열심히 공부하면 기준에 맞는 포인트를 지급해주고 있는데, 이 포인트는 수강료 대신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온라인 교육시장에서 시도하기 어려운 자체 제작 화상수업 심화 커리큘럼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그중 인기 있는 초등화상영어 수업인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과정은 실제 미국 초등학생들이 배우는 정규 교과 내용을 바탕으로 만들어 졌다. 또 전문 분석프로그램을 통해 원어민 발음을 원리부터 차근차근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 NS(Natural Speech)과정 또한 수강생들이 많이 찾는 초등화상영어 수업 중 하나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민트영어는 수강생의 영어 실력 향상, 고객 서비스 만족도 상승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고품질 교육 콘텐츠 및 이벤트를 기획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이외에도 지인추천 이벤트, 민트 스터디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 중이니 민트영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민트영어는 실제 화상수업 수강생들의 평가를 반영해 원어민 강사를 채용하고, 강사진 교육센터를 설립해 전문적인 트레이닝 과정을 거친 수준 높은 강사진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민트영어 내 공개 게시판을 통해 회원들의 건의 내용들을 접수 받고 꾸준히 개선하는 방식을 고수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도와 빠른 피드백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