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11년 연속 전국 수석을 배출한 대성학원이 오는 20일 2021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반수생을 위한 반수신설반 유시험 전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반수신설반은 송파 강남대성학원, 대성학원(노량진), 강남대성학원인문별관, 강남대성학원자연별관, 부산대성학원 등 대성학원 전국 5개 본원에서 모집하고 있으며, 이 중 유시험 전형은 송파 강남대성학원, 대성학원(노량진), 부산대성학원에서 시행한다. 

유시험 응시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오는 19일 오후 5시까지 송파 강남대성학원, 대성학원(노량진), 부산대성학원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혹은 학원 방문 접수를 해야 하며, 20일 학원별 반수신설반 유시험 전형이 진행된다. 

1교시는 계열 공통으로 국어 20문제를 40분 동안 풀고, 2교시는 수학 20문제를 60분 동안 풀이하게 된다. 자연계열은 수학 가형을, 인문계열은 수학 나형을 응시하면 된다. 합격자는 22일(월) 낮 12시에 강남대성학원 송파, 대성학원(노량진), 부산대성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2021 수능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과목별 핵심 개념 정리와 실전 문제풀이를 진행한다. 수능은 물론, 수시 대학별 고사를 위한 논술 수업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2021 대입을 보다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개강은 오는 29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송파 강남대성학원, 대성학원(노량진), 강남대성학원인문별관, 강남대성학원자연별관, 부산대성학원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