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K-뷰티의 위상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나 헤어 디자이너, 네일리스트, 스타일리스트 등 뷰티 전문가를 바라보는 시선도 달라졌다. 스타의 뒤에 가려져 있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뷰티 아티스트가 아이돌 스타에 버금가는 팔로워를 보유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가운데 안산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는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지닌 예비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실용적인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시장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미용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최근 메이크업,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응시생이 실기시험에 전원 원패스 합격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도도아카데미 안산미용학원 측은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서는 걸음마 단계에서부터 완성도 있고 세심한 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신념 아래 교육을 진행한 결과 전원 원패스라는 기쁨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실력 있는 강사진분들이 합격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주신 덕분”이라고 전했다.

도도아카데미미용학원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등 각 분야 최고 수준의 전문 강사진이 국가자격증 및 실무 교육을 진행한다. 미용 교육뿐만 아니라 대회 챔피언, 각종 공연 및 행사, 영화 및 방송 촬영, 뷰티살롱 등 현장에서 굵직한 경력을 보유한 강사진이 포진되어 있다. 단순한 자격 위주의 교육이 아닌 실질적인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며, 수강생들에 흥미와 동기를 부여하는 다양한 실습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국가자격증반 커리큘럼 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문의는 학원 공식 상담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