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노스학원)
(사진=모노스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대치동 수리논술학원 모노스학원은 재수, 삼수, 반수 등 n수생들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모노스학원 최용국 입시센터장은 “학생마다 과목별 강약점이나 현재 수준, 공부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대학 입시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각 학생에게 딱 맞는 전략과 이에 맞는 수업이 필요하다”며 “모노스학원에서는 ‘소수정예 1:1’의 원칙 아래 각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학 실력이 뛰어나며 성적이 잘 나오지만 국어와 과탐 성적이 너무 낮은 학생의 경우 국어와 과탐 성적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관리해주면서 수리논술을 준비한다면 논술전형으로 상위권 대학 진학이 가능하다"며 "이와 달리 전반적으로 모든 과목의 성적이 낮거나 애매하다면 논술 준비보다는 국어와 수학에 시간을 집중 투자하여 공부 습관을 기르고, 탐구와 영어 성적도 올릴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학습량을 확보하는 전략을 세워야 한다. 이렇듯 학생마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입시 전략이 따로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모노스학원이 ‘소수정예 1:1 맞춤형’이라는 원칙을 수리논술 수업과 재수종합반에서도 유지하며 개별 학생에게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는 이유에 대한 설명으로 파악된다.

또 n수생들 각자의 일정과 스타일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은 무슨 과목의 수업을 언제, 몇 시간이나 들을 지 선택할 수 있으며, 나머지 시간에는 모노스학원 1관 지하1층에 위치한 스터디카페 내의 개인 학습 좌석에서 자습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모노스학원 블로그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