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코로나19 확진자의 증가로 연기됐던 2020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이 지난 5월 30일(토)에 치러지고, 경찰 1차 필기시험 합격자도 발표되면서 경찰 필기시험 합격 수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이 2020년 경찰 1차 필기시험 합격 수기만 작성해도 백화점 상품권을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해커스경찰, 해커스공무원, 해커스소방과 함께 토익 학원으로 추천받는 강남역·종로·대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2020 경찰공무원 1차 필기 합격 수기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본인의 합격을 인증하고 수기만 작성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 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잘 작성된 합격 수기를 공유한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제공하고 지정된 커뮤니티에 수기를 작성하여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0 경찰공무원 1차 필기 합격 수기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5건 이상 작성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를 제공하며, 최다 참여자에게는 투썸 플레이스 마스카포네 생크림 믹스드베리 1호를 제공한다고 밝혀 현재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이번 경찰 1차 필기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으며 필기시험 합격 수기만 작성해도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무료로 증정하고, 커뮤니티에 작성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을 10만원을 제공한다"면서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도 합격 수기로 도움을 주면서 백화점 상품권도 받고, 추후에 있을 경찰 체력/면접시험에서도 합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