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대성학원이 재원생을 위한 넓고 쾌적한 환경의 프리미엄 독서실을 연이어 신설하고 있다. 

대성학원은 강남대성학원송파의 ‘자기주도학습실’을 시작으로 강남대성기숙학원(본관)과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의 ‘퀀텀 점프’, 강남대성 SⅡ반 재원생 대상의 ‘퀀텀 점프관’을 선보인 바 있다. 그리고 ‘강남대성 6월 야간서울대/의대반’(이하 ‘강대6야’) 개강을 앞두고 강대6야 자연계 학생들을 위한 ‘서초 퀀텀관’을 공개했다. 

‘서초 퀀텀관’은 강대6야 자연계 학생들의 수업 장소인 강남대성학원인문별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여느 독서실 책상보다 넓은 최고급 퍼시스 책상과 의자로 구성했으며, 학생들의 눈 보호를 위한 개인 스탠드와 교재 수납을 위한 개인 수납공간을 구비해두었다. 

대성학원 관계자는 “대성학원 재원생들이 학습에만 오롯이 전념할 수 있는 더 좋은 학습 공간에 대한 고민이 프리미엄 독서실이라는 결과를 낳았다”며 “오랜 시간 앉아서 학습해야 하는 학생들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집중력과 학습 효율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라고 밝혔다. 

대성학원 프리미엄 독서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송파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기숙학원(본관),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 강남대성학원 홈페이지와 대성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