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교육법인 동화
사진제공=교육법인 동화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교육법인 동화에서 프랜차이즈 CSLMGF 두피탈모센터 원장과 관리사 등 센터 관계자들을 위한 교육이 진행하고 있다.

앞서 1차로 6월 1일에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관련된 내용으로 교육했다. 이 교육에서는 인기있는 피드분석, 해시태그 작성법, 캡션 작성법, 계정 활동량 늘리기, 스토리 활용법에 대해 교육이 진행되었다.

2차 교육은 오는 7월 6일에 진행한다. 교육은 1,2,3부로 나뉘어 진행하며 1부에서는 ‘SNS리얼 마케팅’으로 교육 주제는 두피센터 업종의 특성을 살린 피드 제작방법과 어플리케이션 활용 편집 실습, 업로드, 고객을 SNS로 모아 타겟마케팅을 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1부 교육을 담당한 교육법인 동화의 이성순 부장은 “두피센터를 운영함에 있어 가장 기초적이고 가장 필요한 부분을 온라인에 어떻게 표현해 내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지 이번교육을 통해 확실히 전달할 것”이라며 “매장운영에 필수요소가 되어버린 SNS마케팅을 어렵지 않고 흥미롭게, 실행 가능한 교육으로 진행 하겠다”고 말했다.

2부에서는 ‘고객을 리드하는 상담법’으로 고객 상담시 필요한 지식과 이론을 기본으로 정확한 분석과 시술법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얻어 리드해 나갈 수 있는 상담방법에 대해 교육하며, 3부에서는 ‘실전 상담 실습’으로 두피센터 교육실장이 직접 실습 진행 한다. 두피타입에 따른 설명과 시술과정을 롤플레잉 실습을 하여 실전에 대응하는 다양한 노하우를 함께 교육할 예정이다.

2, 3부 교육을 맡은 CSLMGF 두피센터 본점 이재덕 원장은 “미용시장의 포화로 인한 매출 하락이 더욱 심해짐에 따라 이제는 새로운 메뉴얼이 필요하며,두피탈모관리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요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미용과 두피탈모를 접목시켜 새로운 메뉴얼을 만들고 부가적인 매출을 만들어 간다면 이는 보너스 매출이 될 것이다. 고객님들에 유형에 따른 상담법과 두피타입에 맞는 시술 실습까지 체계적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교육 대상은 뷰티업종의 원장과 실무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동화아카데미 담당자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